<<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

* 당부의 말씀

근래에 이단인 신천지 교인들이 교회 근처에서 전단지를 배포하고 있습니다.성도들께서는 이단의접근에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6일 - 주사모 모임

주사모 모임이 토요일(26일) 오후 3시에 믿음관(3층)에서 있습니다.주사모 모임 후에 중고등부 교사들과 학부모님들의 만남이 있습니다.주일학교에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많은 참석을 ..

고난주간

이번 주는 고난주간 새벽기도회로 드립니다.우리를 위해 고난당하신 주님의 한 주간을 묵상하며, 감사와 기쁨으로고난주간을 지내기 원합니다.* 3/25 금요기도회 중에 성찬식이 있습니다..

고난주간 새벽기도회

고난주간 새벽기도회* 일시 : 3/21(월) ~ 25(금) 오전 5시 30분* 장소 : 송파사랑의교회 본당고난주간 대표기도와 특송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월(21일)화(22일)수(..

9일 - 교사헌신예배

이번 수요예배(9일)는 교사헌신예배로 드려집니다.예배를 통해 다음세대가 믿음으로 자랄 수 있도록 기도하며, 교사들을 격려하기를 원합니다.* 강사 : 안상혁 목사(합동신학대학원 역사..

* 다락방 모임 장소 안내

* 다락방 모임 장소 안내주중 오전다락방주중 오후다락방주일 여자다락방주일 여자다락방주일 남자다락방이경옥(금): 교육관이소영(목): 사랑관최기경: 교육관윤자경: 소망관박상용: 교육관..

상반기 다락방 봉사

상반기 다락방 봉사 3월4월5월6월7월8월배식이경옥김정희이해심정상희염용정윤자경염수옥이신정이소영송정우신상진이정은김영숙전선자청소김준규박정훈민동준이상한정운영이재권

화요성경공부 모임 안내

화요성경공부 모임 안내 성경과 교리는 나누어질 수 없습니다. 교리는 우리 믿음의 근본인 성경과 복음 전체의 핵심을 가르칩니다. 교리가 딱딱하다는 편견을 뒤로하고, 교리공부를 통해..

3월 행사 안내

3월 행사 안내9일 - 교사 헌신 예배20일 - 종려주일, 정기당회21~25일 - 고난주간 새벽기도회25일 - 성찬식(금요기도회)26일 - 주사모 모임27일 - 부활 주일31일 -..

다락방 개강

다락방 모임이 이번 주부터 시작됩니다.다시 시작되는 다락방이 말씀 안에서 은혜와 교제가 풍성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락방 편성은 "봄 다락방 편성표"를 참조해 주시기 바..